본문 바로가기

영화

하이틴 ‘찐 매니아’가 추천하는 나라별 넷플릭스 하이틴 드라마

 

하이틴 '찐 매니아'가 추천하는 나라별 넷플릭스 하이틴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작들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이 가능하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1. 

 

<가십걸>

 

방송기간: 2007년 9월 19일 ~ 2012년 12월 17일(시즌6)

관람등급: 15세 관람가 / 방송사: The CW 

국가: 미국 / 출연: 블레이크 라이블리(세레나 반더우드슨), 레이튼 미스터(블레어 월도프)

 

<드라마> 가십걸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는 넷플릭스 하이틴 드라마 첫번째는 <가십걸>입니다. 2000년대 <프리즌 브레이크>, <모던 패밀리1> 등과 함께 국내에서 미드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주역이기도 합니다.

 

뉴욕 맨해튼, 어퍼 이스트 사이드를 배경으로 상류층 학교에 다니고 있는 주인공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가십걸> 줄거리

 

가십걸이라는 뒷담화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가십걸. 주인공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제 3자들을 통해 듣고, 보고, 알린다.

 

어떠한 사건으로 학교를 떠난 세레나 반더 우드슨(블레이크 라이블리)이 다시 학교로 돌아오게 되고, 한 때 가장 가까웠던 블레어 월도프(레이튼 미스터)와 라이벌이 되면서 둘 사이의 전쟁이 가십걸을 통해 학교 전체로 퍼지게 된다

 

 

 

 

# 2. 

 

<베이비>

 

방송기간: 2018년 11월 30일 ~ 방영 중(시즌2)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방송사: 넷플릭스

국가: 이탈리아 / 출연: 베네데타 포르카롤리(키아라 알티에리), 알리체 파가니(루도비카 스토르티)

 

드라마 <베이비>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는 넷플릭스 하이틴 드라마 두번째는 2018년 11월 30일 공개된 이탈리아 드라마 <베이비>입니다. 

 

 

<베이비> 줄거리

 

로마에서 가장 아름답고 부유한 동네의 명문 사립학교에 다니는 성실한 키아라(베네데타 포르카롤리)는 문제아로 낙인 찍힌 루도비카(알리체 파가니)와 우연한 계기로 친해지게 된다. 

 

여기에 새 학교에 잘 적응하지 못하는 전학생 다미아노(리카르도 만돌리니)에게도 끌리게 된다. 

 

각자의 문제로 심란한 주인공들은 어둡고 은밀한 세상에 이끌리게 되고, 아무도 모르게 이중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 3. 

 

<스킨스>

 

방송기간: 2007년 1월 25일 ~ 2013년 8월 5일(시즌7)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방송사: E4

국가: 영국 / 출연: 니콜라스 홀트(토니), 카야 스코델라리오(에피)

 

드라마 <스킨스>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는 넷플릭스 하이틴 드라마 세번째는 <스킨스>입니다. 시즌 2회마다 주인공들이 바뀌어가며 이야기가 진행되며 10대 청소년들이 펼치는 사랑과 우정 + 매니악적인 소재를 통한 성장 과정이 이 드라마의 주된 내용입니다.

 

 

<스킨스> 줄거리

 

시즌1~2는 안토니 스토넴(니콜라스 홀트)과 여자친구 미셸(에이프릴 피어슨), 시드(마이크 베일리) 등의 주인공들이 처해진 사회 상황과, 그들의 내면에 집중해 성장해나가는 모습에 초점을 맞추었다. 

 

시즌3~4는 시즌1~2의 주인공들이 졸업하고 난 후 같은 학교와 같은 동네에서 활동하는 에피(카야 스코델라리오), 쿡(잭 오코넬), 프레디(루크 파스콸리노)의 등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었다.

 

시즌5~6에서는 이전 시즌들과의 연결고리가 확실하게 끊어지며, 새로운 등장인물들과, 다양한 개성을 보여준다. 

 

시즌7은 스핀오프로, 시즌1~2의 주인공이였던 캐시(한나 머레이)와 시즌3~4의 주인공이였던 에피와 쿡이 등장한다. 

 

 

 

 

# 4. 

 

<엘리트들>

 

방송기간: 2018년 10월 5일 ~ 방영 중(시즌3)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방송사: 넷플릭스

국가: 스페인 / 출연: 마리아 페드라사(마리나 누니에르 오수나), 이찬 에스카미야(사무엘 미겔 에란)

 

드라마 <엘리트들>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는 넷플릭스 하이틴 드라마 네번째는 스페인 드라마인 <엘리트들>입니다. 스페인 상류층 아이들만 다니는 사립학교에 세 명의 가난한 전학생이 전학생이 나타나며 생기는 일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엘리트들> 줄거리

 

다니던 학교가 붕괴되면서 피해 보상으로 장학금을 받은 아이들이 스페인 상류층 아이들만 다니는 사립학교에 전학을 가게 된다.

 

전학생 사무엘(이찬 에스카미야)는 마리나(마리아 페드라사)에게 점점 끌리게 되고, 

 

구스만(미겔 베르나르도)는 전학생 나디아(미나 엘 함마니)에게 끌리게 된다. 

 

하지만 이들 중 한 명이 수영장 안에서 살해를 당하게 된다. 살해 당한 사람, 그리고 용의자는 누구일까.

 

 

 

 

# 5. 

 

<좋아하면 울리는>

 

방송기간: 2019년 8월 22일 ~ 방영 중(시즌2)

관람등급: 12세 관람가 / 방송사: 넷플릭스

국가: 한국 / 출연: 김소현(김조조), 정가람(이혜영), 송강(황선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는 넷플릭스 하이틴 드라마 마지막 추천작은 <좋아하면 울리는>입니다. 천계영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된 드라마 입니다. 시즌1은 2019년 8월 22일에 공개 되었으며, 현재 시즌2가 확정 되어 제작중에 있습니다. 

 

 

<좋아하면 울리는> 줄거리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된 때, 유년시절 아픔을 갖고, 부모님이 남긴 빚과 함께 이모에 집에 얹혀사는 조조(김소현)과

 

학창시절 조조를 좋아해, 조조에게 무작정 다 해주고 싶은 순수한 사랑을 가졌던 선오(송강)와

 

조조를 먼저 좋아했지만 선오의 마음을 알고 조조에게서 한 걸음 물러났던 혜영(정가람)이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되는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씨네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