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미드는 가십걸, 영드는 스킨스! 스페인에는 <엘리트들>이 있다. 엘리트들 시즌3 컴백 임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드라마 <엘리트들>의 새로운 시즌이 3월 13일에 공개 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엘리트들>은 다니던 학교가 붕괴 되어 그 피해보상으로 장학금을 받게 된 가난 삼총사 나디아, 사무엘, 크리스티안이 스페인 상류층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로 전학을 오게 되면서 생기는 일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나디아(미나 엘 하마니, Mina El Hammani) / 사무엘(이찬 에스카미야, Itzan Escamilla Guerrero)

 

 

시즌1은 2018년 10월 5일 공개 되었으며, 마리나는 사무엘의 형인 나노와 사랑에 빠져 임신까지 하게 되고, 함께 떠나기 위해 학교 수영장에서 나노를 기다리던 중 일 전에 훔친 카를라 아버지의 시계를 뺏으려고 하는 폴로와 다투다 폴로에게 트로피로 머리를 맞아 살해 당하면서 끝나게 됩니다. 

 

 

 

시즌2는 마리나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카를라에게 접근한 사무엘이 마리나의 오빠의 구스만에게 거짓 실종 계획을 제안합니다. 이 후 사무엘은 구스만 가족의 별장에 숨어지내고 구스만은 사무엘이 살해 된 것처럼 꾸밉니다. 카를라는 사무엘이 실종된 것이 아버지 때문이라고 믿고 죄책감에 시달리다 경찰에게 마리나를 살해한 사람은 폴로이며, 그 사실을 감춘 것은 자신과 크리스티안이라고 자백하게 됩니다.

 

 

 

 

하지만 시즌2에 새로운 인물인 카예타나는 자신에게 도움을 준 폴로가 감옥에 가지 않게 하기 위해 마리나를 살해할 때 쓴 사건의 증거물인 트로피를 숨기고, 폴로는 마리나 살해 혐의를 부인합니다. 2주 후 폴로가 학교에 다시 등교하는 모습과 함께 시즌2가 마무리 됩니다.

 

 

 

 

 

<엘리트들> 시즌3은 첫번째 시즌에 비해 등장이 많이 줄어든 크리스티안과 나노가 다시 돌아올 것인지, SNS에서 돌고 있는 안데르의 건강 이상(시즌2 당시 코피를 쏟거나 기절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 병으로 인해 죽게 될 것인지, 시즌2 끝나는 것으로 보이던 카를라와 사무엘, 그로 인해 레베카와 사무엘의 관계에 많은 초점이 맞춰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