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새로운 배트맨 슈트를 입은 로버트패틴슨, 카메라 테스트 영상 공개.

2021년 개봉 예정인 로버트 패틴슨 주연의 <더 배트맨>에 관련된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맷 리브스 감독은 현지시간 2020년 2월 14일 08:05에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서 아래의 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이번 <더 배트맨>에서 등장하게 되는 새로운 수트는 'Batman Earth One'의 배트맨 수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되었으며, 회색과 남색의 색 배합에 코믹스의 눈을 그대로 재현할 것이라고 한 차례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더 배트맨> 로버트패틴슨

영상의 길이는 1분이 채 되지 않습니다. 카메라 테스트에서 로버트패틴슨은 새로운 배트맨 의상을 입고 있는 채로 나타나게 됩니다. 가슴 부위를 세심하게 관찰해 보면 총기 조각을 이용해 배트맨 모양을 만들어 낸거처럼 보이는데, 배트맨의 부모님을 죽이는데 사용된 리볼버가 사용되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또한 배트맨의 상징인 가슴의 마크에는 날개 모양만 있을 뿐, 박쥐의 머리는 보이지 않습니다.

 

<더 배트맨> 카메라 테스트 영상

해당 영상은 영화 감독은 그레이그 프레이저(Greig Fraser)가 촬영하였으며, 음악은 영화 음악 작곡가 마이클 지아치노(Michael Giacchino)가 작업했음을 밝혔습니다. 

 

배트맨은 2021년 6월 25일 개봉할 예정입니다. 캣우먼 역으로는 조크라비츠(Zoe Kravitz)가, 리들러 역으로는 폴 다노(Paul Dano)가, 악당인 펭귄맨 역에는 콜린 파렐(Colin Farrell)이, 알프래도(집사) 역에는 앤디 서키스(Andy Serkis), 악당인 카민 팰콘에는 존 터투로(John Turturro)가, 청장 제임스 고든역에는 역에는 제프리 라이트가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단전재는 금지합니다.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를 눌러 로 만들어주세요:)